[HOT GEAR] 캘러웨이, 오디세이 엑소 퍼터 컬러 버전 한정판
상태바
[HOT GEAR] 캘러웨이, 오디세이 엑소 퍼터 컬러 버전 한정판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7.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 오디세이 엑소 퍼터 컬러 버전 한정판. 사진= 캘러웨이.
캘러웨이, 오디세이 엑소 퍼터 컬러 버전 한정판. 사진= 캘러웨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캘러웨이 오디세이가 엑소 퍼터 컬러 버전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엑소 컬러 버전은 오디세이 퍼터 중 가장 인기 있는 7번 미니 모델에 4가지 컬러(블루·골드· 그린·핑크)를 적용했다.

기존 모델과의 차이점은 스트로크 랩 퍼터에 사용된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바이 매트릭스 샤프트가 적용뙜다 점이다. 기존 스틸 샤프트보다 40g 가벼워 샤프트 무게가 75g에 불과하다. 샤프트에서 찾은 여유 무게를 헤드와 그립으로 배분했다.

기술력은 기존 엑소 퍼터와 동일하다. 가벼운 6061 밀드 알루미늄 엑소 케이지로 인해 헤드 중앙의 무게를 낮추고 17-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헤드 주변부에 무게를 재배분 했다. 이렇게 바뀐 무게 배분으로 인해 관성모멘트가 높아져 골퍼들은 일관된 볼 스피드와 콘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캘러웨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화이트 핫 인서트와 마이크로힌지 인서트가 결합 된 새로운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 기술을 적용했다. 화이트 핫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 마이크로힌지는 볼 구름을 만들어내 콘트롤과 직진성을 도와주는 장치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복합 소재 구조의 기술력에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갖춘 엑소 퍼터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컬러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고급스러운 블랙 피니시에 4가지 포인트 컬러가 더해져 필드에서 골퍼의 개성을 돋보이게 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