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 출시
상태바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사진=롯데제과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롯데제과는 23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는 누드빼빼로 형태로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막대형 비스킷 속에는 덴마크, 영국, 독일 등 3종의 유럽산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 제품을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히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를 통해 최근 3년간 제과 시장에서의 치즈 소재에 주목했다.

그 결과 체더 치즈에 대한 소비는 감소했으나 모차렐라치즈, 크림치즈, 프로볼로네치즈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강조되는 치즈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엘시아는 치즈와 어울리는 맛과 식감을 가진 제품으로 빼빼로를 꼽았고, 특히 다양한 치즈 중 크림치즈를 빼빼로 신제품 중 최적의 조합으로 추천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도 다양한 빼빼로 신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