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캘린더 그림 공모전’ 개최
상태바
유안타증권, ‘캘린더 그림 공모전’ 개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9.07.2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유안타증권은 다음달 23일까지 제3회 ‘유안타 캘린더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이번 ‘생각하면 만들어져! 행복한 세상’ 공모전은 유안타증권 계좌 보유 고객의 자녀로 초등학교 6학년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름다운 우리나라(자연·풍경·계절)’나 ‘내가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물감이나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크레파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전문 화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창의성∙표현력∙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유치·유년부와 초등부로 나눠 각각 대상 1명(상금 50만원 상당), 최우수상 2명(상금 30만원 상당), 우수상 3명(20만원 상당), 장려상 6명(10만원 상당)에게 시상한다. 

입상 작품 중 선별해 2020년도 유안타증권 달력 그림으로 사용된다.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과 수상 작품 전시회도 개최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나눌 예정이다. 작품 제출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후 그림 뒤에 부착해 다음달 23일까지 유안타증권(경영관리팀)으로 우편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오는 9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유안타증권 경영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