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세대 공략한 ‘조엘 컬렉션’ 론칭
상태바
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세대 공략한 ‘조엘 컬렉션’ 론칭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7.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고 ‘조엘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해 1월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정 부사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교체하고, 여기에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했다.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단행하는 브랜드 리뉴얼인 만큼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인 프린세스를 현대적인 이미지로 재해석해 밀레니얼 세대와 호흡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재정비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은 자유롭고 뚜렷한 가치관을 가진 뉴 제너레이션 프린세스 ‘조엘’을 페르소나로 탄생한 컬렉션이다.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먼저,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도시의 야경처럼 아름다운 빛을 담은 페미닌한 무드의 ‘조엘 티아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네온 티아라’,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키치한 아이템인 ‘키치 조엘 시리즈’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조엘은 스퀘어 숄더백 스타일에 볼드한 신규 이니셜 J 모티브 장식이 포인트다.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스크레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인 ‘조엘 클래식’과 글로시한 가죽 퀼팅과 체인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조엘 퀼팅’ 등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조엘라인은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뮤즈 조엘의 뷰티 루틴을 완성하는 멀티&스마트 기능의 아이템이다. 컬러 플레이를 보여주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주력제품인 ‘조엘 컬러 바’는 립과 치크, 아이섀도우 모두 사용 가능하다. 메이크업 범위를 넓혀 재미를 더했다.

정 부사장은 “이번 제이에스티나 리뉴얼은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젊고 쿨한 이미지 부각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며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은 영&리치 타겟에 맞게 고급스러운 감도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템한 감성을 살렸고, 앞으로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재도약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