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팝업카페 '모카라디오'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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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팝업카페 '모카라디오' 성료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22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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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카라디오 인포그래픽.사진=동서식품 제공
모카라디오 인포그래픽.사진=동서식품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동서식품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오픈한 맥심 모카골드의 다섯 번째 팝업카페 ‘모카라디오’ 운영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24일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문을 연 ‘모카라디오’는 7월 21일까지 약 2개월의 운영 기간 동안 하루 평균 1755명, 총 11만 557명이 방문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모카라디오는 방문객들에게 라디오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실제 라디오 방송국처럼 모카 DJ에게 사연과 음악을 신청하는 사연지 작성은 2만2562건을 기록했다. 직접 라디오 방송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나도 DJ’와 현장 예약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색다른 ‘모카라디오 광고 만들기’에도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특히 한 어린이 방문객은 “라디오 DJ가 꿈이었는데 ‘나도 DJ’ 프로그램을 통해 잠깐이나마 라디오 DJ가 될 수 있어 너무 설레는 시간이었다”며 “모카라디오에서의 경험을 소중히 간직해 라디오 DJ라는 꿈을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따뜻한 사연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모카라디오’를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모카골드와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에게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15년 제주도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2016년 서울 성수동 ‘모카책방’ △2017년 부산 청사포 해변 ‘모카사진관’ △전주 한옥마을 ‘모카우체국’ 등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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