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푸드 ‘쿨 썸머 페스티벌’ 오픈
상태바
쿠팡, 푸드 ‘쿨 썸머 페스티벌’ 오픈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만여 종 생수 등 필수품부터 건강식품까지 한 자리에
쿠팡은 다양한 푸드 브랜드가 참여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다양한 푸드 브랜드가 참여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쿠팡은 다양한 푸드 브랜드가 참여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총 6만여 종 식품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을 부탁해 △차갑게 즐기자 △바캉스와 함께 △여름철 건강관리 △맛있는 식사 즐거운 요리 등 5개 카테고리 26개 테마로 세분화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생수, 탄산수부터 커피믹스 등 생필품부터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 건강즙까지 한 자리에 모았다. 바캉스 시즌에 맞춰 여행지에서 필요한 과자·간식·견과·라면·조미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롬 △종근당 △팔도 △블랙모어스 등 국내외 40개의 유명 브랜드를 별도로 모아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여름 특집 커피와 건강식품 쿠폰 특별할인관도 마련했다.
 
푸드페어 2주 동안 매주 7-8개씩 총 15종의 특가 상품을 선정해 최대 55% 할인가에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 △아워티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블랙 500ml 24개입 △로엘 예뻐지는 선물세트 △자미에슨 프로바이오틱스 100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나들이 등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한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며 “쿠팡의 로켓배송은 자정 전까지만 주문하면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 나들이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