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의성군 봉양자두체험행사 성공적 개최
상태바
제10회 의성군 봉양자두체험행사 성공적 개최
  • 권영모 기자
  • 승인 2019.07.19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영모 기자] 봉양면(면장 장나원)은 지난 13일 봉양자두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제10회 의성봉양자두체험행사를 개최해 전국의 많은 관광객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2천여 명이 다녀간 축제장은 소비자와 농가의 만남의 장이 되었으며 온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득했다.

특히,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자두따기체험’은 신청자가 체험농가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직접 딴 자두를 집에 가져가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더불어, 올해 처음 시도한 ‘웃는날, 좋은날 코미디쇼’ 또한 관광객의 웃음을 책임졌으며 축제를 찾는 어르신 들에게도 웃음을 선사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또, 지역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및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무료워터슬라이드, 즉석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봉양자두체험행사는 여름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장나원 봉양면장은 “축제기간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 소비자와 농업인의 만남의 장이 된 이번 축제가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최근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