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CFD국내주식 거래 모바일 확대
상태바
키움증권, CFD국내주식 거래 모바일 확대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9.07.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플랫폼 설치 없이 기존 국내주식 영웅문S로 바로 거래 가능
사진=키움증권 제공
사진=키움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19일(금) CFD국내주식 거래 매체를 모바일로 확대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주식 영웅문S로도 바로 거래 가능해 기존 고객들은 새로운 플랫폼을 설치할 필요 없이 그대로 이용 할 수 있다. 

또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제공하고 있는 주요 화면들을 거의 다 담고 있어 거래하는데 불편함 없이 CFD주식 매매를 할 수 있다. 이번 1차 오픈을 시작으로 신규화면과 기능들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CFD국내주식는 실제 투자상품을 보유하지 않고 진입가격과 청산가격의 차액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장외파생상품이다. 거래가능 종목은 1600여개로 대부분 종목들이 신규매도진입이 가능하며 양방향 포지션을 동시에 보유도 가능하다.

오는 24일에는 서울 여의도 한국금융투자교육원 9층에서 전문투자자 대상 CFD 서비스 오픈 투자전략 세미나도 개최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반도체, 제약/바이오 시장의 현 상황과 전망에 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한편 CFD국내주식 상품은 전문투자자만 거래 가능하고 전문투자자 등록 및 자세한 혜택은 한국금융투자협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