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날씨에 딱"…BYC, 보디드라이 매출 증가
상태바
"덥고 습한 날씨에 딱"…BYC, 보디드라이 매출 증가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1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220%, 직영점 45% 판매 증가
BYC모델 김영광이 기능성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를 착용한 모습. 사진=BYC 제공
BYC모델 김영광이 기능성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를 착용한 모습. 사진=BYC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BYC는 18일 덥고 습한 날씨에 기능성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의 매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일부터 15일까지, 2019 보디드라이 판매량은 작년 대비 BYC 쇼핑몰이 220%, 직영점은 45% 증가율을 보였다.
 

BYC는 “덥고 습한 날씨로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기능성 라이프웨어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며, “뛰어난 속건 기능으로 착용 시 몸에 달라붙지 않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어 제품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BYC 보디드라이는 신기능성 라이프웨어로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를 특수 제작해 피부와 첩촉 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표면이 매끄럽고 광택이 뛰어난 필라멘트사를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여름철에 수시로 발생하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해 쾌적함이 유지된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로 겉옷에 영향을 주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요즘같이 습하고 더운 날씨에는 쿨링 기능의 라이프웨어가 필수”라며, “냉감 소재로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주는 보디드라이와 함께 쾌적한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