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썸머체험단’ 모집
상태바
아이배냇, ‘썸머체험단’ 모집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7.1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개월 이상 자녀 둔 부모 대상…간편섭취 간식박스 제공
사진=아이배냇 제공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이배냇은 7월 여름휴가철을 맞아 영유아 아이가 간편 섭취 가능한 3만원 상당의 간식박스를 무료증정하는 ‘썸머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썸머체험단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여름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계절이벤트다. 전국에 6개월 이상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영유아 동반 나들이나 여행 계획이 있는 가족은 새싹박스, 꽃잎박스, 열매박스 등 원하는 패키지를 각각 신청하면 된다.

새싹박스는 떠먹는 군고구마, 구워만든 한과 단호박과 유기농 스틱쌀과자 등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인 떠먹는 군고구마는 특허기술을 이용해 장시간 고구마를 타지 않게 구운 후 곱게 갈아 만든 제품이다. 설탕, 색소, 보존료가 무첨가 된 영양간식이다. 데우거나 조리할 필요 없이 바로 떠먹을 수 있다.

꽃잎박스는 5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핑거요거트와 쌩마멧, 촉감놀이로 각광받고 있는 순보들면, 햅쌀이유식 등 10개 제품이 포함됐다.

햅쌀이유식은 소금, 설탕 등 인공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은 이유식이다. 아이의 소화흡수를 고려해 내용물 입자크기와 농도를 조절했다. 1끼 분량만큼 개별 포장됐다.

열매박스는 동결건조 과일 딸기조아, 순쌀짜장면, 곡물친구, 순한 카레 등 12개 제품이 포함됐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유식을 시작한 자녀와 외출을 하는 것은 먹거리 준비에 많은 시간, 비용, 노력이 필요하다”며 “육아와 일상을 스마트하고 행복하게 보내려는 가족을 위해 먹기 간편하면서 다양한 식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