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제1회 KB차차차 전국 대학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 개최
상태바
KB캐피탈, ‘제1회 KB차차차 전국 대학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 개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7.17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KB캐피탈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내달 18일까지 약 한달 간 ‘제1회 KB차차차 전국 대학(원)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소재 2~4년제 대학교와 대학원에 재학중인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형태로 영상 음원, 온라인 마케팅, 단컷 이미지 일러스트 등 3가지 부문에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은 4400만원이다. 각 부문별 입상한 개인이나 팀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과 기회가 제공된다.

영상 음원 부문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 부문의 대상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KB캐피탈에 입사 지원을 할 경우 서류평가 가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컷 이미지, 일러스트 부문의 경우 200만원의 상금과 더불어 KB차차차의 SNS 채널 공식 작가로 데뷔할 기회가 주어진다.

공모전은 내달 1차 심사 후 최종 본선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입상자를 가린다.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입상자를 공지하고, 수상작은 KB차차차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소개할 예정이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제1회 KB차차차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을 시작으로 매년 여름 지속적으로 공모전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전국 대학생, 대학원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아이디어가 넘치는 KB차차차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