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상태바
홍성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우성원 기자
  • 승인 2019.07.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가 조화로운 홍성, 우리가 만들자!"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모습. 사진=홍성군 제공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모습. 사진=홍성군 제공

[매일일보 우성원 기자] 홍성군은 양성평등주간(7월 1일~7일)을 맞아 지난 16일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홍성군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홍성군 남.여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양성평등촉진을 위한 행사로, 스카이세븐의 신나는 캉구공연, 여성회관에서 발굴한 민요동아리 홍주소리회의 민요공연으로 시작해 양성평등 유공자 표창, 기념행사와 홍성의 향토가수 하이런과 유준의 풍성한 문화공연 등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방송인 김성환의 '남녀가 함께라서 행복한 양성평등' 특강에서는 남녀가 조화로운 홍성군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의 강연이 이어져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 밖에도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상담 및 프로그램 제공 안내, 홍성건강가정다문화가정지원센터의 조손가정.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지원 사업, 홍성군청의 도로명주소안내,성.가정폭력통합상담소의 피해자 구제사업 홍보 등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전양숙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양성이 평등하고 가족이 행복한 홍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