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취항 11주년 기념 ‘사진 공유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진에어, 취항 11주년 기념 ‘사진 공유 이벤트’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9.07.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에어 제공
사진=진에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진에어는 취항 11주년을 맞아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이벤트는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서비스와 안전 등 기본을 지키는 항공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진 공유 이벤트의 주제는 일상이나 여행에서 만나는 기분 좋은 순간이다. 진에어와 함께 해당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사진과 함께 세 가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진에어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해당 이벤트 게시물 내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당첨자는 8월 7일 진에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1등 한 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2등 두 명에겐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배럴 코스메틱스 키트, 미니 항공기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11년간 진에어에 보내준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항공 네트워크와 서비스, 안전 등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진에어는 2008년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2009년 부산~제주, 인천~방콕 노선을 취항하며 현재는 국내 4개, 국제 28개 노선을 운영 중이다. 첫 취항 이래 올해 6월까지 약 4800만명이 탑승했으며, 내달 8월 누적 탑승객 수 50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