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박서준, 17일 V앱 '배우What수다' 출연 "소통해요"
상태바
'사자' 박서준, 17일 V앱 '배우What수다' 출연 "소통해요"
  • 강미화 PD
  • 승인 2019.07.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사자'의 박서준이 오늘(17일)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7일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이번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서는 영화 '사자'를 통해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박서준이 참석해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악과 마주한 격투기 챔피언 '용후'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부터 고난도 액션 연기까지 직접 소화해 개봉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서준은 '배우What수다'를 통해 '사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박서준의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자'를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박서준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는 오늘 저녁 9시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