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선봬
상태바
WI,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선봬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1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 4종 제품 이미지. 사진=WI 제공
WI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 4종 제품 이미지. 사진=WI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WI는 여름철 필수템인 휴대용 선풍기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선풍기 본체는 5핀 데이터케이블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시 4개의 LED램프에 불이 들어와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을 더했다. 손쉬운 버튼 클릭 만으로 풍량을 5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약 35km/h의 풍속을 느낄 수 있다.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며 2550mAh용량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시 과충전, 과방전 방지 보호칩이 탑재 돼 안전성도 보장 하고 있다.

기존에 출시된 선풍기와는 다르게 90도 위 아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목에 걸 수 있는 넥스트랩이 포함돼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다.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 구성품으로는 △선풍기 본체  △충전 케이블 △목걸이 스트랩 △핸드 스트랩 △무선 충전 크래들로 구성돼 있다. 무선 충전 크래들은 선풍기 거치 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도 가능하며 LED무드등이 있어 충전 완료 시 자동으로 소등된다.

WI가 생산하는 모든 전기제품에는 KC인증과 KB손해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우선으로 하고 있음을 전하며, 캐릭터 구성은 △어피치 △라이언 △후드라이언 △리본라이언으로 준비돼 있다.

썸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는 WI의 온라인 쇼핑몰인 위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