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올리브떡볶이-델리아띠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제너시스BBQ, '올리브떡볶이-델리아띠 창업설명회' 개최
  • 이시영 기자
  • 승인 2009.03.2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4개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GNS델리(대표 이재훈)는 BBQ올리브떡볶이와 커피-와플 전문점 ‘델리아띠’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를 서울 문정동 본사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업설명회는 서울 문정동 제너시스 빌딩 본사 5층에서 오후 3시에 실시되며, 소자본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누구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최근 소자본 창업의 화두로 떠오르는 ‘BBQ올리브떡볶이’ 브랜드와 국산 커피, 와플 전문점 ‘델리야띠’ 브랜드 2개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지난 IMF때 창업시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BBQ치킨의 성공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 창업에 대한 심층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자본금액 규모에 따라 맞춤 창업을 설계해 준다.

BBQ올리브떡볶이는 2,000만원 이하의 5평 이상 1인이 운영 가능한 소액투자로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으며, ‘BBQ치킨꼬치’와 떡볶이와 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콜떡’메뉴 등을 개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어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등 전국에서 신규 가맹점이 성황리에 개업 중이다.

또한, 현재 가격과 품질 등 외국 커프 브랜드와의 경쟁력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한국 커피전문점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델리아띠는 테이크아웃 형태인 5평 이상부터 창업을 할 수 있으며, 커피와 샌드위치, 벨기에산 명품 와플 등의 인기 있는 메뉴구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GNS델리 이재훈 대표는 "이번 BBQ올리브떡볶이와 델리야띠 성공사업설명회는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불황을 이겨낼 수 있는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한 맞춤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