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김종민-신지, 포항시 한 끼의 벽 앞에서 절망?!
상태바
'한끼줍쇼' 김종민-신지, 포항시 한 끼의 벽 앞에서 절망?!
  • 강미화 PD
  • 승인 2019.07.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JTBC.

김종민과 신지가 한 끼의 벽을 넘을 수 있을까.
 

오는 17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올해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과 신지가 밥동무로 뭉쳐 포항시 지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밥동무로 나선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과 신지는 포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영일대해수욕장에서 히트곡을 부르며 깜짝 행사를 선보였다. 
 
이전에 '한끼줍쇼'에 출연 한 적 있는 김종민과 달리 신지는 평소 '한끼줍쇼'를 열심히 시청한다며 애시청자임을 밝혔다. 강호동은 신지를 '원조 규라인'이라 칭하며, 예전부터 이경규가 신지를 많이 챙겼다고 전했다. 이경규는 "아는 여자연예인 이름 두 명 있는데, 그 중에 한명"이라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김종민과 신지는 지곡동의 스틸하우스 단지로 이동해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처음으로 벨 앞에 선 신지는 긴장감과 설렘을 안고 벨을 눌렀다. 20년차 가수로 활약한 만큼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될 듯 말 듯 아쉬운 실패가 이어졌다. 이에 신지는 "방송 볼 때마다 생각보다 잘 열어주시는구나 생각했는데"라며, 쉽게 열리지 않는 한 끼의 벽 앞에 절망했다는 후문이다.

2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의 한 끼 도전은 1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포항시 지곡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