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콘텐츠마켓 SPP 2019, 서울 밀레니엄 호텔서 개막
상태바
국제콘텐츠마켓 SPP 2019, 서울 밀레니엄 호텔서 개막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7.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15-17일, 아시아 시장 전문 포럼 ‘아시아 뉴디렉션’,
기업 주도형 비즈니스 이벤트 ‘이그나이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서울시와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15일 서울 밀레니엄 호텔에서 국제콘텐츠마켓 ‘SPP 2019’의 막을 올렸다.  

국제콘텐츠마켓 SPP(Seoul Promotion Plan)는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의 애니메이션·웹툰 전문 마켓으로 1:1 비즈매칭, 아시아 시장 전문 포럼인 아시아뉴디렉션, 웹툰과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 기업 주도형 비즈니스 이벤트 이그나이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7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산업본부 박보경 본부장의 환영사로 막을 연 SPP 2019 개막식에는 중국 망고TV의 제니퍼 치아오, 인도네시아 RTV의 아르띠네 우토모, 일본 아베마TV의 마나미 카바시마, 한국 EBS의 남한길 부장, 말레이시아 아스트로의 이즈라 마리사 하나, 베트남 SCTV 레 펑 메이, 태국 타이 PBS의 자라냐 켄타이콴 등 내빈이 참석해 개막을 축하했다.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산업본부장 박보경은 “올해 19회째를 맞이하는 SPP는 비즈매칭, 아시아 뉴디렉션, 컨퍼런스, 이그나이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라며, “급속도로 변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SPP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스탠다드를 이끌어 가는 행사로 거듭나겠다. SPP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