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창립 20주년 기념 ‘새출발 페스티벌’
상태바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창립 20주년 기념 ‘새출발 페스티벌’
  • 황병준 기자
  • 승인 2019.07.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달간 양사 제품 구매 후 응모…사명 알리기 총력전
위니아 새출발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 새출발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매일일보 황병준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가 사명을 새롭게 변경하고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한 달 동안 양사의 가전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한 뒤 8월 15일까지 양사 홈페이지 또는 위니아e샵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응모 시 제품을 구매한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추첨을 통해 오는 8월 26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사명변경 이벤트는 SNS에서도 진행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새로운 사명을 알기리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풍요로운 고객의 삶을 위한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그룹은 지난 1일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그룹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가전 계열사인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로 각각 사명을 변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