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론칭
상태바
아워홈,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론칭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삼겹불고기·함박스테이크정식·제육김치덮밥 신제품 3종 선봬
아워홈이 신규 출시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이 신규 출시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 사진=아워홈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를 론칭하고 냉동도시락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워홈은 간편식 한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메뉴를 갖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를 선보인다. 온더고는 ‘이동 중’ ‘끊임없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아워홈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어디서나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이번에 출시한 ‘온더고’ 냉동도시락 라인업은 △우삼겹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 정식 △제육김치덮밥 총 3종이다.

온더고 냉동도시락은 영하 40도 이하 급속동결공정을 통해 보존력과 조리편의성을 크게 높인 점도 장점이다.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4~5분간 데우면 금방 조리한 듯한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3종 모두 290g으로 한끼 식사에 적합한 용량이다.

온더고 레시피 개발에는 아워홈 HMR, 밥, 소스 연구원 그리고 5성급 호텔 셰프 경력 연구원 등 분야별 전문가가 대거 참여했다. 또한 시각적인 완성도를 위해 플레이팅, 식재료 색상 조화 연구 등 아워홈 셰프의 역량을 집중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세계적인 식품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아워홈 온더고는 뛰어난 맛과 식감은 물론 보관, 조리편의성까지 갖춰 1인 가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9월까지 순차적으로 온더고 로제파스타&미니함박, 치즈&불닭 등 트렌디한 신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