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벤츠코리아,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7.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가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벤츠코리아가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날부터 8월 17일까지 5주간 전국 65개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름철 안전한 차량 관리와 주행을 돕기 위해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에 관한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이뤄진다. 단, 보증 및 리콜, 사고 수리 고객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김지섭 벤츠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폭염과 장마로 차량 점검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해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에 대한 집중 점검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5주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지난해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 컨슈머인사이트 2018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국산차 및 수입차 전체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부문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