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FX마진 및 해외주식·선물 교육' 실시
상태바
이트레이드證, 'FX마진 및 해외주식·선물 교육'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2.11.1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은 증권교육센터 11월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FX마진 및 해외주식·선물 교육’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FX마진 교육’은 12일부터 4일간 오후 4시에 FX마진에 대한 이해와 기술적 분석, HTS를 활용한 시스템트레이딩 방법 등 FX마진 실전투자 스킬에 대해 교육한다.

‘해외주식∙선물 교육’은 20일(화)부터 3일간 ‘해외주식 투자 방법 및 2013년 중국, 미국의 경제 전망과 주요 종목’ 그리고 ‘해외선물 투자 방법 및 상품설명, 실전매매 노하우’에 대해 오후 4시부터 순차적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동사 해외영업팀과 해외선물팀에서 직접 강사로 나서며,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여의도역 1번출구) 10층 씽 투자교실에서 진행된다. 교육에 참가하고자 하는 투자자는 HT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마케팅팀 최광순 팀장은 “이번 교육과정은 FX마진, 해외주식, 해외선물 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들에게 기초부터 활용까지 폭넓게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증권교육센터를 통해 고객의 투자에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통합 HTS 씽큐(xingQ)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증권교육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동사 고객만족센터(1588-2428, 1544-242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