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이효리-성유리 울다 웃다, 비로소 터놓은 이야기
상태바
'캠핑클럽' 이효리-성유리 울다 웃다, 비로소 터놓은 이야기
  • 강미화 PD
  • 승인 2019.07.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JTBC.

이효리와 성유리가 연 날리기에는 실패했지만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11일 공개된 JTBC '캠핑클럽'의 선공개 영상에서는 오랫 동안 간직했던 이야기를 꺼내어 놓는 이효리와 성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연날리기에 실패한 후 연을 정리하며 장난스럽게 이야기를 나눴다. 성유리는 "소원이 다 이루어지는 건 인생이 아니야 언니. 왜 이렇게 연을 날리고 싶었어?"라고 물었다. 이에 이효리는 "나도 모르겠다"고 답하며 울컥해 성유리를 당황하게 하는 것은 물론, 자신도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두런두런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결국 성유리 마저 눈물을 보였고, 이해가 되지 않는 자신들의 모습에 웃음을 터뜨리면서도 비로소 마음 속 깊은 곳에 자리한 이야기를 나눴다. 울다가, 웃다가를 반복하며 이야기를 나누던 두 사람은 "갱년기 맞는 것 같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캠핑클럽'의 선공개 영상은 공식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 '캠핑클럽'은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2'의 마건영PD가 정승일PD와 공동으로 연출한다. 오는 7월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