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회복 여름보양식] CJ제일제당, 원기회복 돕는 인기 보양식 4종 추천
상태바
[원기회복 여름보양식] CJ제일제당, 원기회복 돕는 인기 보양식 4종 추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국물요리’ 앞세워 HMR 보양식으로 구현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보양식 라인업.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보양식 라인업.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CJ제일제당은 무더운 여름에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국물요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여름에 원기회복을 위해 즐겨먹는 ‘보양식’ 중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HMR(가정간편식)로 새롭게 구현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반계탕 △비비고 갈비탕 △비비고 추어탕을 꼽을 수 있다.

‘비비고 삼계탕’은 국내산 닭 한마리를 한번 데쳐낸 후 푹 끓여내고 3시간 동안 직접 우려낸 닭 뼈 육수를 사용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닭과 수삼 한 뿌리를 통째로 넣고 찹쌀, 마늘 등을 함께 푹 끓여내 맛과 영양을 담았다. 고온의 스팀으로 닭 속까지 천천히 익혀내는 자숙공정을 거쳐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살렸다.

‘비비고 반계탕’은 삼계탕 한 그릇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젊은 소비자나 어린 자녀의 보양식으로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수삼 한 뿌리와 찹쌀의 양 등을 삼계탕 제품과 동일하게 넣어 삼계탕의 깊은 풍미와 건강함을 그대로 담았다.

‘비비고 갈비탕’은 다섯 가지 야채와 갈비를 직접 우려낸 육수로 담백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먹기 편하도록 뼈를 일일이 발라내 살코기만 들어있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추어탕’은 들깨가루가 들어가 국물이 걸쭉한 전라도 남원식 추어탕을 구현했다. 곱게 간 국산 미꾸라지를 사용했으며, 생강을 넣어 미꾸라지 특유의 잡내를 잡아냈다. 추어탕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시래기 외에도 토란대, 대파를 넣어 원물의 풍성함을 살렸다. 8시간 동안 우린 사골육수에 된장을 풀고, 산초와 들깨가루로 구수하고 진한 풍미를 살렸다.

CJ제일제당이 선보인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반계탕 △비비고 갈비탕 △비비고 추어탕 등 이들 네 제품 모두 3무(無) 첨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대형마트와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