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호텔 델루나' 표지훈, 신정근 바라기 "선배님이 계셔서 출연"
상태바
[영상M] '호텔 델루나' 표지훈, 신정근 바라기 "선배님이 계셔서 출연"
  • 강미화 PD
  • 승인 2019.07.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델루나 선택한 첫 번째 이유는 신정근 선배님이 계시기 때문이에요."

표지훈(피오)가 호텔 델루나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전했습니다.    

특별한 영혼손님들에게 특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오는 13일 첫 방송됩니다. 표지훈은 한국 전쟁통에 사망하여 70년 째 근무 중인 프론트맨 '지현중'으로 분합니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입니다.

tvN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표지훈. 사진=매일TV 영상 갈무리.
tvN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표지훈. 사진=매일TV 영상 갈무리.

◈ 7월 8일 열린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표지훈의 말말말

 
▲ "첫 번째 이유는 신정근 선배님이 계시기 때문에"

   - 호텔 델루나에 출연한 계기

[표지훈] 제가 호텔 델루나를 선택한 게 아니고 제가 선택을 받은 것 같고 저는 호텔 델루나를 우리 오충환 감독님 너무 좋은 감독님도 계시고 우리 홍자매 작가님들도 계시고 이지은 배우, 여진구 배우, 배해선, 강미나 너무 좋은 배우님들이 계신데 제가 호텔 델루나를 선택한 첫 번째 이유는 우리 신정근 선배님이 계시기 때문에 우리 호텔 델루나를 할 수 있었던... 남자친구 이후로 두 번째인데 좋은 케미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잘 봐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질감보다는 우와 이쁘다~란 생각을 했다"
   - 가수 출신 연기자 이지은(아이유), 강미나(구구단) 함께 출연했는데...

 [표지훈] 저도 동질감보다는 저는 그냥 오~ 우와 아이유다, 우와 예쁘다, 우와 미나다 이런 생각으로 보고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제 촬영하면서 더욱더 친해지고 좋은 케미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 "제 출연에 불안함을 느끼지 않으시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 배우로서 이 작품에 임하는 자세

[표지훈] 제가 연기를 하는 것 자체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을 해서요. 제가 티비에 나왔을 때 이렇게 드라마가 잘 되고 있는데 제가 나와서 불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런 불안함이 없으실 수 있게 제가 보시는 분들로 하여금 정말 열심히 하는구나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게 느끼실 수 있게끔 열심히 하는 그런 배우가 그리고 또 이번 작품에서 현중이로 보여줬으면 하는 그런 목표입니다.

▲ "재미있는 드라마이고 신정근 선배님의 달라진 연기 기대해주세요"
   - '호텔 델루나'에 체크인해야 하는 이유

[표지훈] 일단 많은 분들이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고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이니까요 너무너무 기대 많이 해주시고 그리고 우리 신정근 선배님의 달라진 멋있는 그런 선비님으로서의 역할 연기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