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꼬마와 함께 먹캉스 패키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배냇 ‘꼬마와 함께 먹캉스 패키지’ 이벤트 진행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7.0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마 먹캉스 이벤트 이미지.사진=아이배냇 제공
꼬마 먹캉스 이벤트 이미지.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어린이 식품 전문 기업 아이배냇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집과 바캉스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증정하는 ‘꼬마와 함께 먹캉스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먹캉스 패키지 이벤트는 아이배냇몰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단계별로 3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번째 단계는 아이배냇 꼬마 팔로우 이벤트로 아이배냇 꼬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만 해도 아이배냇몰 적립금 3000점이 부여된다.

메인이벤트는 3살 이상 아이 입맛에 딱 맞는 순한 제품으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 신청이다. 다양한 휴가형태를 즐기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해 △홈캉스 패키지 △바캉스 패키지 △나만의 패키지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패키지당 10명씩 선정해 제품이 증정된다.

홈캉스 패키지는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대신 집이나 근처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겨냥했다. 아이와 함께온 가족이 집에서 간단하게 어린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조아햄, 미트볼, 무항생제 사골곰탕, 요리비법 치킨데리야끼, 맛있는 밥소스 쇠고기간장이 패키지에 담겼다.

바캉스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날 때 캐리어나 가방에 쉽게 담아 갈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끼영양밥 쇠고기시금치, 세계덮밥소스 나시고랭 등 외출 시 꼭 필요한 아이 먹거리 제품이 포함돼 많은 신청이 예상된다.

마지막 나만의 패키지는 고객이 직접 5가지 제품을 선택해 휴가철에 필요한 패키지를 구성하는 방식이다.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꼬마 제품 중 총 5가지 먹거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오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뮤지컬 티켓이 증정될 예정이다. 1인 2매 증정예정이며 지정좌석권이므로 일정과 좌석변경은 불가하다.

마지막은 후기 이벤트로 꼬마 제품 후기를 남기면 아이배냇몰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먹캉스 패키지 당첨이 안됐다면 다시 한 번 노려볼 수 있는 이벤트다. 미당첨 고객 중 후기를 남긴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적립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소비자로부터 휴가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레토르트 식품과 영양간식 패키지 요청이 많아져 준비한 이벤트”라며 “엄마, 아빠의 입장에서 정말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만큼 가정에 한발짝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