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썸머]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물놀이에 노천욕까지
상태바
[쿨 썸머]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물놀이에 노천욕까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7.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외 워터파크&스파와 200타석과 최장거리 360야드에 이르는 프리미엄급 골프 연습장 등의 시설을 갖췄다.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인 셈이다. 서울 도심이나 경기 지역에서 자동차로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도 좋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대형 파도풀이 치는 투니 플레이존을 비롯해 속도감과 스릴감 넘치는 가족 어트랙션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성인용 대형 슬라이드 7종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실내 물놀이터 스플래시 키즈존 에서는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하며 뛰어 놀 수 있으며 올 3월 새롭게 단장한 돌핀키즈존에서는 거북이, 해마, 열대어 등 조형물도 있다.

또 스파상떼에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스파 공간은 물론 볼풀, 블록, 버블 등 어린이들이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는 키즈스파부터 황금 유황스파, 참숯스파, 수소스파 등 효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스파까지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자연광을 맞으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힐링 스파도 있다.

여름 시즌에만 운영하는 야외 워터파크 써니파크는 실내 워터파크&스파와 함께 도심에서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키즈 슬라이드와 워터 버켓 등 키즈 전용 워터 어드벤처 아쿠아풀과 아기자기한 바다생물 콘셉인 유아 전용 풀이 마련돼 영유아부터 어린이들이까지 안전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멀티 패밀리풀에서는 여러 명이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5개 의 테마가 담긴 노천스파를 갖췄다.

여기에 뽀로로 공연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들로 공연 이벤트를 선보여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출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웅플 댄스 콘테스트와 물총 대결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도 볼거리 즐길 거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