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제1회 문정비즈밸리 음악축제’ 공식 후원
상태바
라온건설, ‘제1회 문정비즈밸리 음악축제’ 공식 후원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07.0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건설이 공식 후원한 ‘제1회 문정비즈밸리 음악축제’ 전경. 사진=라온건설 제공
라온건설이 공식 후원한 ‘제1회 문정비즈밸리 음악축제’ 전경. 사진=라온건설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라온건설이 엠스테이트관리단, 스투페오(클래식공연팀)가 주최하는 ‘제1회 문정비즈밸리 음악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제1회 문정비즈밸리 음악축제’는 지난 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문정컬처밸리 선큰광장에서 진행된다. 축제는 ‘수고했어 오늘도’라는 주제로 현악4중주 클래식(스투페오), 팝페라(진헌), 전통음악(마롱), 뮤지컬(뮤럽) 등의 공연이 열린다. 

라온건설은 지난 4일 진행된 공연에 이어 오는 11일 진행되는 공연에도 후원에 참여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광장 내 라온건설의 브랜드를 알리는 부스를 운영,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문정비즈밸리 음악축제’ 후원은 라온건설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이다. 특히 지난 2월 (사)이주홍문학재단이 개최하는 문학 축전과 문학관 운영을 위한 후원을 진행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한 바 있다.

손효영 라온건설 대표이사는 “이번 음악축제를 통해 주민들이 삶의 여유와 활기를 찾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사람과 문화, 사람과 사람을 잇는 기업으로써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가고 지역사회 상생경영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