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비트, 뷰티 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에이아이비트, 뷰티 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7.0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 마스크용 화장품으로 코스메틱 시장 진출
뷰티 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에이아이비트.
뷰티 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에이아이비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에이아이비트가 바이오 신소재를 활용한화장품과 헬스케어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한다.

에이아이비트는 5일 자회사 유파마디자인과 기능성 화장품 제조사 씨쓰리 LED 마스크 제조사 레드젠과 전략적 제휴 협약서를 체결하고, 공동사업 전개를 위한 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하기로 합의했다.

공동사업은 에이아이비트가 사업 주체로서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별도의 SPC 설립 및 투자 관련 업무를 진행하며 제품 유통 및 판매까지 담당하게 된다.

유파마디자인은 화장품 제조사 씨쓰리와 공동으로 기능성 화장품 연구개발 및 다양한 응용 제품을 개발한다. 광학 기반 LED 마스크 및 헬스케어 장비를 개발 제조하는 레드젠과는 협업을 통해 LED 마스크 전용 화장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레드젠은 자사 LED마스크 전용으로 ZnPC 나노와이어를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을 콜라보레이션 해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ZnPC 나노와이어의 경우 광역동치료 효과 외에도 광열 및 항균 효과까지 갖춰 기능성 화장품 소재로서 시장의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에이아이비트 관계자는 “ZnPC 나노와이어의 대량 생산 기술 개발이 완료되었고, 이를 계기로 우수한 기술력의 C3 및 레드젠과 공동으로 PDT 뷰티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게 됐다”면서 “강력한 사업 추진을 통해 뷰티 시장에 신속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