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실리콘밸리 괴짜 CEO 데이브 아스프리 ‘최강의 인생’
상태바
[신간] 실리콘밸리 괴짜 CEO 데이브 아스프리 ‘최강의 인생’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7.0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포브스 ‘퍼블리셔스 위클리’ 강력 추천
7500만 다운로드 전미 팟캐스트 최장기 1위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비즈니스북스가<최강의 식사> 저자이자 ‘방탄커피’ 창시자인 실리콘밸리 최고의 혁신가 데이브 아스프리의 신간 자기계발서 <최강의 인생>을 출간했다.

데이브 아스프리는 26살에 3600억달러 규모의 회사에 고위급 임원이 된, 연봉 600만달러의 젊고 유능한 억만장자였다. 하지만 그는 오로지 돈을 좇고 권력만을 탐했으며 본능에 휘둘려 불어난 몸무게로 고통받고 있었다.

‘곧 죽을 수 있다’는 의사의 경고를 계기로 진정한 ‘인생의 성공’이란 무엇인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매우 일찍 성공의 맛을 봤고 매우 빨리 인생의 밑바닥으로 추락한 그는 ‘진짜’ 성공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전 세계 숨은 고성과자들을 찾아 떠났다.

이단적 기질을 가진 과학자들, 혁신적인 의학 박사들과 생화학자들,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영양사들, 명상 전문가들, 주술사들, 미 해군 엘리트 특수부대원들, 세계 유수의 자기계발 리더들… 비범한 능력과 지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든 가리지 않고 찾아가 조언을 구했고 그들은 결국 아스프리의 인생을 180도 뒤바꿔 놓았다.

<최강의 인생>은 데이브 아스프리가 팟캐스트에서 만난 게임 체인저 450명의 성공 공식을 직접 경험하고 분석하여 증명해낸 44가지 성공 법칙을 담은 책이다.

팀 페리스, 아리아나 허핑턴, 존 그레이, 잭 캔필드부터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0.01퍼센트의 숨은 게임 체인저들까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이룬 사람들이 꼽은 성공 키워드는 크게 ‘더 똑똑하게’ ‘더 빠르게’ ‘더 행복하게’라는 세 가지 줄기로 나눴다. 아스프리는 이 세 가지 큰 틀을 중심으로, 44가지의 구체적인 법칙들을 다룬다.

이 책은 기존의 자기계발서에는 없었던, 보다 과학적이고 보다 신선한 주제의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이는 저자인 데이브 아스프리가 1년간 직접 체험하고 과학적으로 증명해냈기에 자신 있게 들려줄 수 있는 이야기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