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지역민과함께 "행복콘서트" 개최
상태바
대구은행, 지역민과함께 "행복콘서트" 개최
  • 조용국 기자
  • 승인 2012.11.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재무상담 ...누구나 무료

[매일일보]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창립45주년을 맞아 지역민에게 양질의 금융 및 건강, 문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5회 DGB투자박람회 - 행복콘서트(HAPPY LIFE & MONEY)’를 오는 12일~13일 양일에 걸쳐 실시한다.

본 박람회에는 자산관리를 비롯해 웰빙 등 고급정보에 관심이 있는 지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대구은행 본점 1층 로비를 비롯해 지하, 강당 등에서 세미나와 재무상담,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전문가와 개별 상담이 가능한 상담데스크를 따로 마련해 재무설계와 보험, 펀드 등의 금융정보와 부동산 투자, 세무, 자산관리 등 저금리 시대의 다양한 대안투자방안에 대한 전문가 상담이 가능하다.

각계각층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다양한 강의도 마련됐는데 ‘고객의 행복한 인생’을 콘셉트로 자산관리와 더불어 가족, 건강, 힐링 등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된다. 첫째 날에는 숙명여자대학교 신세돈 교수의 ‘성공적인 재테크를 위한 경제신호등’, 홍혜걸 의학전문기자의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좋은 습관’ 강의가, 둘째 날에는 현대증권 오성진 센터장과 우리자산운용 김학주 본부장의 ‘증시투자전략 박대박 강세론자 v.s. 약세론자’, 대구한의대학교 최애련 교수의 ‘우리 가족 체질에 맞는 한방힐링’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영수 개인금융본부장은 “저금리 시대 고객 자산관리에 대한 팁을 제공하고, 생활 전반에 도움을 주고자 본 박람회를 마련했다.”고 말하면서 “지역 대표 금융회사로 지역민과 함께 꿈과 풍요로움을 나누는 경영이념을 실천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 문 의 : 마케팅기획부 김낙우 차장 ( ☎ 053-740-2218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