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고양이 명탐정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
상태바
동대문구, 고양이 명탐정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
  • 송미연 기자
  • 승인 2019.07.0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7일 서울시립대서… 2,600명 선착순 모집…구 홈페이지 신청
이달 27일 서울시립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캣 조르바’ 포스터. 사진=동대문구 제공
이달 27일 서울시립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캣 조르바’ 포스터. 사진=동대문구 제공

[매일일보 송미연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여름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멋진 공연을 마련했다.

구는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CAT ZORBA):피타의 퍼즐’을 이달 27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시립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연한다.

‘캣 조르바’는 수학 퍼즐로 사건을 해결하는 고양이 명탐정 ‘조르바’가 고양이 왕국 ‘이페르’의 왕자 실종사건을 파헤치다가 왕국에 감춰진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는 이야기다. 우리 사회에 필요한 공존과 화합의 주제를 담고 있고 그 작품성과 완성도가 뛰어나 2015년 첫 공연을 시작한 이래 5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이다.

구는 관람객 2,6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만 3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다.

뮤지컬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은 8일부터 동대문구청 홈페이지(www.ddm.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02-2127-4711)에 문의하면 된다.

김명수 문화체육과장은 “온가족이 함께 뮤지컬을 보며 즐거운 여름날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민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고 편안하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