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 출간 퀴즈 이벤트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 출간 퀴즈 이벤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7.0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를 담은 2학기 초등 우공비 출간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증정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여름을 맞아 인기 물놀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우공비 2ㅎㄱㄷ ㅂㅌㅎ'에 대한 정답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4인 오션월드 입장권(1명), 라이언 서핑보드(3명), 카카오프렌즈 링 튜브(6명), 라이언 비치볼(10명)을 선물한다.

좋은책신사고는 2016년부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초등 우공비를 출간하고 있다. 이번 초등 우공비에는 썸머비치 테마가 적용됐다. 시원한 바다에서 서핑을 즐기고, 야자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는 라이언, 무지, 네오, 튜브 등 캐릭터를 표지에 반영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안겨준다.

이와 함께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로 제작된 공부카드, 공부계획표 등의 학습 콘텐츠도 선보인다. 공부카드는 단원별 핵심 낱말, 개념, 용어가 정리되어 있어 휴대하며 암기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퀴즈 게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공부계획표는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천 여부를 점검하도록 구성됐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초등학생들이 보다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매 학기 새로운 카카오프렌즈 테마의 초등 우공비를 출간하고, 새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개념 학습은 물론 다양한 문제 연습, 평가 대비까지 학생 스스로 예습, 복습이 가능한 초등 우공비로 다가오는 2학기를 알차게 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학기 초등 우공비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2권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우공비 공부노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