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박봄x유빈x전지윤x송지은, '걸그룹의 은밀한 연애 스토리'
상태바
'비스' 박봄x유빈x전지윤x송지은, '걸그룹의 은밀한 연애 스토리'
  • 강미화 PD
  • 승인 2019.07.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에브리원.
사진= MBC에브리원.

2세대 대표 걸그룹들이 밝히는 은밀하고도 솔직한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응답하라 2009! 우리가 사랑한 소녀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2세대 대표 걸그룹인 2NE1 박봄, 원더걸스 유빈, 포미닛 전지윤, 시크릿 송지은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많은 방송에서 아이돌은 연애가 금지되어 있다고 알려졌지만 박봄, 유빈, 전지윤, 송지은은 걸그룹 활동 당시 연애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아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번 토크는 솔직한 대답을 위해 익명으로 진행, MC들의 질문을 듣고 손에 쥔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걸그룹 활동 당시 연애한 적이 있다"부터 "연예인과 사귄 적이 있다"등의 질문에도 솔직하게 버튼을 누르거나, 몇몇 질문에는 과반수 이상이 나와 MC들이 깜짝 놀라기도 했다고.

익명 투표 이후, 출연자들은 연예인에게 대시(?)받는 경로와 아이돌들의 연차별 데이트 장소 등 모두가 궁금해 하는 걸그룹의 은밀한 이야기들까지 속 시원하게 밝혔다.

2세대 대표 걸그룹이 밝히는 은밀하고도 솔직한 연애 스토리의 자세한 이야기는 7월 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