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자이더빌리지’, 28일 견본주택 오픈…단독주택과 아파트 장점 한번에
상태바
‘삼송자이더빌리지’, 28일 견본주택 오픈…단독주택과 아파트 장점 한번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6.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및 첨단 시스템 적용 ‘눈길’
‘시스클라인’ 가구마다 2대 제공
‘삼송자이더빌리지’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삼송자이더빌리지’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GS건설이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만을 결합한 ‘삼송자이더빌리지’의 분양에 나선다.

GS건설은 오는 28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에서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자이더빌리지’의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지상 1층~지상 3층, 전용면적 84㎡, 432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대비 2배 이상의 서비스면적이 제공돼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84A1 81가구 △84A2 66가구 △84B1 38가구 △84B2 59가구 △84D1a 23가구 △84D1b 23가구 △84D2a 35가구 △84D2b 35가구 △84S1 36가구 △84S2 36가구 등이다.

특히 전 층이 우리 집이기 때문에 층간 소음 및 주차 문제 등에서 자유롭다. 또한 테라스, 세대정원, 다락방 등이 전 세대에 구성돼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삼송자이더빌리지’에는 기존 단독주택과 달리 아파트 보안 및 첨단 시스템이 도입된다. 외출 시에도 스마트폰으로 조명과 가스, 난방, 거실 조명 등이 제어 가능한 자이앱 솔루션과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한 방범형 도어카메라 및 외출 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월패드 방법 녹화시스템이 적용된다. 고화질HD 200만 화소급 CCTV도 단지 곳곳에 설치된다.

GS건설과 자이S&D가 공동 개발한 최첨단 공기정화 시스템인 ‘시스클라인’(Sys Clein)도 각 세대마다 2대가 기본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스클라인은 시스템 환기 기능을 담당하는 전열교환기의 장점과 실내 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켜주는 공기청정기의 장점이 결합돼 실내 공기질을 관리해주는 토탈 에어 솔루션 시스템이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때문에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5년 이내 청약 당첨 사실이 있어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삼송자이더빌리지 청약 당첨이 되어도 서울 및 기타지역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정석윤 GS건설 분양소장은 “아파트의 편리함과 단독주택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서울과 이웃하고 삼송지구 내 대형 쇼핑몰 및 교육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실거주를 생각하시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6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