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서비스 MOU 체결
상태바
신한금융투자-엔지니어링공제조합, 금융서비스 MOU 체결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9.06.2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황인택 EGI 전무이사,김병철 신한금투  대표이사, 김수보 EGI 이사장, 왕미화 신한금투 WM그룹 부사장, 김종옥 신한금투 WM추진본부장.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왼쪽부터)황인택 EGI 전무이사,김병철 신한금투 대표이사, 김수보 EGI 이사장, 왕미화 신한금투 WM그룹 부사장, 김종옥 신한금투 WM추진본부장.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금융서비스 개발 및 지원에 관한 전략적 업무 제휴(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엔지니어링공제조합 및 2600여 회원사에게 포괄적인 금융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우선 회원사에게 신한금융투자의 차별화된 법인 종합 컨설팅 서비스인 ‘신한 파트너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외진출을 원하는 회원사에게는 신한금융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GIB부문을 통해 해외 진출 지원이나 해외 자금조달 등의 맞춤형 금융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밖에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의 자산운용 지원을 위해 투자전략 수립, 자산 분석 등을 컨설팅 할 예정이다.

양사는 현재 업무제휴에 머무르지 않고 그룹계열사와의 협업을 통한 상호 발전방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의하기로 했다. 김종옥 신한금융투자 WM추진본부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조합과 회원사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금융솔루션을 개발, 제공해 양사 및 회원사가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