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순천, 72홀 얼티밋 챌린지 골프 라운드 성료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순천, 72홀 얼티밋 챌린지 골프 라운드 성료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6.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 골프장 전경. 사진=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순천 골프장 전경. 사진= 골프존카운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23일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72홀 얼티밋 챌린지 골프 라운드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골프 경험을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골프에 대한 열정과 진정한 승리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하는 골퍼들을 위해 기획했다. 또 대회 참가비로 마련된 2700만 원을 순천시 체육 장학회에 기부하기로 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의 4가지 코스 36홀을 2회 완주하면 끝이 나는 72홀 얼티밋 챌린지 골프 라운드는 6팀 총 23명이 참가했으며 새벽 4시 티오프를 시작해 같은 날 오후 9시에 끝났다. 총 17시간의 소요 시간과 25km의 대장정 속에도 도전자 전원이 72홀을 완주해 대회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특히 평균 연령 75세 이상의 조원으로 구성된 1조는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참가자들의 열정과 체력 못지않은 도전 정신과 실력으로 72홀을 완주해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골프 유튜버로 유명한 심짱크루 역시 이번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뽐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진정한 승리의 의미를 찾고자 하는 골퍼들을 위해 ‘72홀 얼티밋 챌린지 골프 라운드’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추후 많은 골퍼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대회를 발전시킬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