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7월 ‘edm세계유학박람회’ 개최… 무료 세미나 실시
상태바
edm유학센터, 7월 ‘edm세계유학박람회’ 개최… 무료 세미나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6.2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유학센터가 내달 6~7일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최신 유학 정보를 담은 무료 세미나를 실시한다.

edm유학센터는 상세한 정보 전달을 위해 edm세계유학박람회 현장에서 유학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무료 세미나를 총 10회 실시한다. 세미나는 유학 준비생들이 궁금해하는 주제인 조기유학, 대학진학정보, 명문대 입학전략, 취업 준비, 해외인턴십, 현지 생활 정보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7월6일에는 미국 조기유학 성공가이드, 미국 명문대 입학 설명회, 우리 아이에게 적합한 영국 조기유학, 해외 아트 명문대학 입학 전략, 캐나다 유무급 인턴십 등의 주제로 세미나가 열린다. 이어 7일에는 미국 명문대 특별전형 소개, 영국 명문대 진학을 위한 조기유학, 캐나다 컬리지 유학 및 정착, 캐나다 조기유학 필수정보, 스위스 호텔리어 유학 등 세부적인 주제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박람회 참가자 중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스위스, 네덜란드 등 11개국의 대학, 어학연수 기관이 대거 참가하며, 단일 유학원 개최 기준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학, 어학연수, 인턴십, 아트유학, 전문유학, 해외 대학·대학원, 초중고 유학 등 자신의 상황에 맞는 유학 정보를 확인하고 학교 담당자와 유학 컨설턴트에게 직접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edm세계유학박람회는 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박람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미국·필리핀 4주 어학연수 학비, 숙박비, 왕복항공권, 수속·비자 대행비 일체를 무료로 제공하는 ‘골든티켓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4주 무료 어학연수, 애플워치, edm아이엘츠인강 수강권 등을 증정하는 현장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박람회 현장에서 학교를 등록할 경우 최대 170만원 상당의 학비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