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여름맞이 이벤트 개시
상태바
아이배냇, 여름맞이 이벤트 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6.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이행시·무료증정 등 프로모션 펼쳐
사진=아이배냇 제공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이배냇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오는 2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미리 서머 체험단 2탄’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계정을 팔로우 후 아이와 여름휴가를 떠날 때 체험해보고 싶은 아이배냇 제품을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선정된 참여자는 댓글로 신청한 아이배냇 제품이 증정된다.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브랜드 ‘꼬마’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달 23일까지 이행시를 짓는 행사가 열린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이행시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상과 인기상에 선정된 참여자에겐 푸짐한 아이배냇 제품이 든 간식박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6월 26일부터는 3세 이상 아이와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동반객을 대상으로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배냇 제품을 댓글에 남기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아이배냇 제품이 든 간식박스가 제공된다.

아이배냇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대한민국 육아맘, 육아대디를 응원하는 프리미엄 무료 배냇박스를 증정하고 있다. 

내달 9일까지 모집되는 배냇박스에는 아이배냇 제품 외에도 다양한 육아용품들이 들어있다. 배냇박스 신청을 원하는 가정은 아이배냇몰에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배냇박스는 추첨을 통해 월 50명에게 무료배송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영유아,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객에게 간편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해 부모님이 자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목표”라며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