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이벤트 진행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6.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날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날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19일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을 론칭했다. 또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날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선 설레임’가득한 여행을 통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하기 위한 것이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무엇을 상상하든 기대를 넘어서는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경험을 통해 짜릿한 낯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속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코-크 풀 시네마 (Coke Pool Cinema)’ △하늘 위 열기구를 타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Coke Balloon In The Sky)’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레트로 비치 (Coke Retro Beach)’ 등 함께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낯설렌 여행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오는 21일부터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썸머 트립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코-크 썸머 트립’은 코카-콜라 모바일 앱 ‘CokePLAY (코-크 플레이)’ 외에도, 세븐일레븐, CU, GS편의점에서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커피 코카-콜라 구매 시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 및 방법은 해당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낯선 경험을 통해 함께 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기대를 넘어서는 낯설렘 가득한 여행은 물론,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