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AI생활기록부’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스크림 홈런, ‘AI생활기록부’ 오픈 이벤트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6.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아이스크림에듀가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 서비스인 ‘AI생활기록부’의 학부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부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AI생활기록부’의 학부모 서비스 오픈 축하 댓글만 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선물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와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리빙팬’, ‘그리스보물전 초대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준비돼 있다. 전체 당첨 인원은 300여 명에 달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AI생활기록부’는 학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 학습 처방을 제공하는 학습 분석 서비스다. 이는 초등 스마트러닝 회원들이 만드는 일일 1000만 건 이상의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또 국내 최초 국제 에듀테크 표준화 기구인 IMS GLC 표준 인증을 획득해 분석의 유효성을 검증받았다. 정답률과 문제풀이 패턴을 파악해 처방을 내려주는 방식이다.

이호성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실 실장은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이라면 별도의 금액 없이 누구나 ’AI생활기록부’의 학습 분석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며 “홈런 회원들에게는 ‘AI생활기록부’를 처음 선보이는 만큼, 학부모 서비스 오픈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도 받고, ‘AI생활기록부’에 대해서도 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AI생활기록부’의 학부모 서비스는 오는 24일 아이스크림 홈런 학부모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