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제4회 트레이딩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유진투자선물, ‘제4회 트레이딩 컨퍼런스’ 개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9.06.1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유진투자선물은 오는 22일 여의도 본사 16층에서 ‘제4회 트레이딩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트레이딩 컨퍼런스’는 ‘완벽한 전략은 없지만, 성공한 사람은 있다’란 주제로 진행된다. 이퀄자산운용(현 한앤파트너스자산운용) 창업자이자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유진투자선물 김동호 상품운용팀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김 팀장은 지난해 9월 유투브에 게시된 인터뷰 동영상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100억 자산가가 투자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란 제목의 동영상이 약 56만 조회수를 달성한 것이다. 특히 인터뷰를 통해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탐욕을 버리고, 자신만의 원칙 아래 치열하게 노력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 1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이날 트레이딩 컨퍼런스에서 김동호 팀장은 트레이더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그 과정에서 느낀 올바른 투자자의 자세, 자신만의 매매기법과 노하우 등을 허심탄회하게 밝힐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여신청은 유진투자선물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