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신곡 '술이 문제야' 전체 가사 공개…감성 저격·기대감UP
상태바
장혜진, 신곡 '술이 문제야' 전체 가사 공개…감성 저격·기대감UP
  • 강미화 PD
  • 승인 2019.06.1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혜진 신곡 '술이 문제야' 가사 포토 슬라이드.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장혜진 신곡 '술이 문제야' 가사 포토 슬라이드.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발라드의 여왕 장혜진이 신곡 전체 가사가 담긴 포토 슬라이드를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8일 발매를 앞둔 장혜진의 신곡 '술이 문제야' 전체 가사가 담긴 포토 슬라이드를 게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포토 슬라이드는 총 24장으로 이루어졌으며, 술잔을 기울이는 장면부터 부재중 전화를 남기는 장면, 눈물을 흘리는 장면까지 이별에 관한 다양한 장면들을 배경으로 신곡의 전체 가사가 담겨있다.

'술이 문제야 문제, 자꾸 니가 생각나게 해', '정말 미친 듯이 보고 싶어 한 잔, 정말 미친 듯이 그리워서 한 잔', '한 잔 두 잔 기울이면 너의 기억 모두 끊어질까 봐', '나 맨정신에 살 수 없어서 술 한잔했어요' 등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현실적인 가사들이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장혜진은 그동안 '마주치지 말자', '비가 내리는 날', '꿈의 대화', '키 작은 하늘' 등 수많은 감성곡들로 사랑을 받았던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이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발라드의 여왕 장혜진이 명품 보컬 윤민수 그리고 히트곡 메이커 류재현과 다시 만나 '2019 그 남자 그 여자' 돌풍을 예고한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발라드의 여왕 장혜진이 바이브와 함께한 신곡 '술이 문제야'는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인 어투의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