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7월 26일 시즌 2 공개 확정
상태바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7월 26일 시즌 2 공개 확정
  • 강미화 PD
  • 승인 2019.06.1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가 시즌 1 런칭 100일 후인 7월 26일로 시즌 2 공개일을 확정짓고 배우들의 깜짝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 사실을 전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가 SNS에 셀프캠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배우들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1 공개 후 딱 100일째인 오는 7월 26에 돌아오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의 공개일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남은 시간 함께 기다려 줄 것을 당부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싱그럽게 그려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7월 26일 공개될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의 시즌 2는 설레고도 헷갈리는 연애 감정을 통해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이 더욱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시즌 1 런칭 당시 오진석 감독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의 두 번째 시즌은 "시즌 1에서 뿌려진 청춘의 씨앗이 조금씩 발아돼서 연애도 꿈도 반 뼘씩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 더욱더 깊어질 시즌 2의 드라마를 예고한 바 있다.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흔들리는 태오, 송이, 도현과 본인들의 꿈에 한발짝 더 나아가는 훈, 가린 등 무르익어가는 청춘들의 모습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층 달달하고 애틋해진 로맨스와 성장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낼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오는 7월 26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