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신곡 '겨울인듯 추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이별 감성 저격
상태바
왁스, 신곡 '겨울인듯 추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이별 감성 저격
  • 강미화 PD
  • 승인 2019.06.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왁스  '겨울인듯 추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iMe KOREA.
왁스  '겨울인듯 추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iMe KOREA.

가수 왁스가 신곡 발매에 앞서 촉촉한 감성이 깃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왁스의 새 싱글  '겨울인듯 추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초록색 풀빛을 배경으로 '겨울인 듯 아직 난 추워. 내 계절은 다 겨울 같아' 등 '겨울인 듯 추워' 일부 가사가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촉촉한 감성이 깃든 영상 배경과 함께 어우러진 '겨울인듯 추워'의 후렴이 묘한 감수성을 자극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겨울인듯 추워'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미니앨범 '마이 로맨스'(My Romance)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아이유 '마시멜로우', 거미 '눈꽃', 효린 '안녕' 등을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K.imazine(이매진)이 작사,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또 아이유 1집 음반을 프로듀싱한 PJ(피제이)가 프로듀서로서 힘을 보탰다.

서정적 가사와 왁스 특유의 짠한 보컬과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클러치팝 곡으로, 따뜻한 계절에도 불구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차가워진 마음을 겨울에 빗댄 가사가 가슴 저미는 감동을 자아낼 전망이다.

왁스의 새 싱글 ‘겨울인듯 추워’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