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출시
상태바
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6.1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사진=에스테메드 제공.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사진=에스테메드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Esthemed)는 14일 리조트 힐리언스와의 협업을 통해 피부에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안심성분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편안한 안심 휴식을 선사한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고 미네랄과 무기질이 풍부한 온천수를 10000ppm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한 수분으로 진정시킨다. 또한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로즈마리‧라벤더 등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블렌딩한 미라클 스파 만의 특별한 향은 숲 속 깊은 곳에서 쉬는 듯한 평안한 휴식을 선물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스킨케어 제품인 △미라클 스파 미스트 토너 △미라클 스파 세럼 △미라클 스파 크림 △미라클 스파 헤어 앤 바디 워시 △미라클 스파 바디 로션 5종으로 구성됐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디엔컴퍼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디엔씨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바쁘고 지치는 일상 속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바라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피부를 진정시키는 안심 성분과 자연 유래 특별하게 블렌딩한 아로마 오일의 테라피 효과로 소비자에게 잠시라도 스파에 온 듯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