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캘러웨이, 에이펙스 19 한정판 아이언
상태바
[HOT GEAR] 캘러웨이, 에이펙스 19 한정판 아이언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6.1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 에이펙스 19 한정판 아이언. 사진= 캘러웨이.
캘러웨이, 에이펙스 19 한정판 아이언. 사진= 캘러웨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캘러웨이가 에이펙스 19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이펙스 19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은 에이펙스 19 스모크 일반형·에이펙스 프로 19 스모크·에이펙스 19 여성용 등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기술력은 기존 에이펙스 19 아이언과 동일하다. 먼저 단조 1025 카본 스틸 바디에 최초로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타구감의 기준을 만들었다. 캐비티 에어 포켓에 주입된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가 동력이다. 100만개 이상의 작은 에어 포켓이 임팩트 시 진동을 흡수해 손맛을 극대화시킨다.

롱 아이언에는 볼 스피드를 높이는 360 페이스 컵 기술이 적용됐다. 페이스 주변부에 얇고 탄성 있는 림을 적용해 페이스 어디에 맞더라도 빠른 볼 스피드와 한층 더 긴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쇼트 아이언에는 컨트롤 성능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 두께 기술 페이스를 장착했다.

또 멀티 소재 구조에 텅스텐 웨이트를 삽입함으로써 각 아이언 번호 별로 무게 중심 설계를 가능하게 해 런치 앵글과 탄도·컨트롤의 조화를 구현해냈다.

에이펙스 19 스모크 일반형과 프로의 특징은 헤드와 샤프트를 모두 건메탈 느낌의 스모크 컬러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는 점이다.

에이펙스 19 스모크 일반형은 NS PRO 950(R) 샤프트로만 출시됐다. 에이펙스 프로 19 스모크 아이언은 투어 선수가 원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 직선적인 리딩 에지·높은 토·얇은 탑 라인을 갖췄다.

에이펙스 19 아이언 여성용 라인은 캘러웨이가 상급자 여성 골퍼들을 위해 출시한 단조 아이언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샤프트가 스탁옵션이 그라파이트 디자인사의 프리미엄 TOUR AD 샤프트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에이펙스 19 아이언은 정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든 것을 갖춘 궁극의 단조 아이언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대단하다“면서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투어 레벨의 성능에 프리미엄한 외관까지 겸비해 필드에서 골퍼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