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 취업 유리한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상태바
edm아트유학, 취업 유리한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6.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아트유학이 유학 후 취업·이민이 유리하고 풍부한 장학금 기회가 제공되는 호주 아트유학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맞춤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호주의 아트&디자인 대학들은 체계적인 예술교육을 제공해 디자이너의 업계 진출과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창작 활동을 지원한다. 이에 edm아트유학은 호주 아트&디자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호주 유학, 아트대학&전공 소개는 물론 합격생 후기를 공개하고, 무료 1대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호주 아트유학은 국제학생을 위한 장학금, 비자 정책 등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학생들의 성장과 취업을 돕는다. 호주는 국제학생을 위한 특별 장학금을 제공하는 학교들이 많다. 학생비자 소지자에 대해 주 20~40시간의 아르바이트 근무를 허용하고 있어 유학 중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다. 또, 졸업 후 취득한 학위에 따라 최소 2년에서 최대 4년까지 취업이 가능하며, 희망하는 사람은 유학 후 이민까지 노려볼 수 있다.

호주에는 뉴사우스웨일즈대학교, 로열 멜번 공과대학교, 시드니 공과대학교, 그리피스 대학교, 퀸즐랜드 공과대학교 등 호주에는 아트&디자인 분야 세계 명문대학들이 포진해있다.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미디어 디자인, 순수 미술, 미술 교육, 애니메이션, 영상 디자인, 패션 디자인, 산업 디자인, 시각 디자인, 게임 디자인 등 글로벌 환경에서 다양한 분야의 아트 전공을 공부하고 실무 경험을 쌓아 취업까지 도전할 수 있다.

edm아트유학은 호주 아트유학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위해 맞춤 상담, 어드미션, 포트폴리오까지 한번에 준비하는 올인원 합격솔루션을 제공한다. 호주 아트&디자인 전문 컨설팅은 물론 학교 지원 서포트, 전문적인 수속까지 진행해준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에서는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포트폴리오 가이드라인 및 학생 개개인의 개성을 살린 전공별 맞춤 수업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와 홍대지사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