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동두천시에 이웃 사랑 실천
상태바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동두천시에 이웃 사랑 실천
  • 오기춘 기자
  • 승인 2019.06.1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전달.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동두천시, 어려운 이웃 위하여 물품및 성금전달(사진제공=동두천시)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동두천시, 어려운 이웃 위하여 물품및 성금전달(사진제공=동두천시)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2일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단장 정동환)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8년 부산에서 연예인 골프대회를 시작하여 12년째 지속적인 대회를 개최하며, 골프대회 수익금을 어려운 아동 과 소외계층 이웃에게 물품과성금 등의 방식으로 기탁해 왔다.

최 동두천시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의 참여가 절실한 가운데 골프대회 수익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며, 소중한 마음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골프단을 대표하여 배우 정동환 씨는 “지난 연말 소중한 인연으로 연탄봉사를 하면서, 동두천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라도 전하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포이보스의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소외계층의 간병비 및 의료비에 사용될 예정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