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6.06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제품 이미지.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제품 이미지.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신동엽·신현준의 꽐라매직(40ml)'을 단독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젊은 주류 소비층을 중심으로 깔라만시 원액을 활용한 새로운 소주 문화가 SNS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신 주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굿지앤과 손잡고 신동엽과 신현준을 모델로 하고 건강 기능을 강화한 '꽐라매직'을 선보이게 됐다.

세븐일레븐 '꽐라매직'은 소주 맛을 좋게 하기 위해 타 먹는 깔라만시 원액과 함께 간의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강황 커큐민을 배합한 상품이다.

여기에 △진생베리추출액 △헛개나무추출액 △레몬 농축액도 첨가해 숙취해소 효과를 극대화했다.

꽐라매직은 소주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건강전도사 '신현준'이 제안하는 '꽐라매직 에이드'는 탄산수에 꽐라매직을 섞으면 바로 청량감 있는 에이드를 즐길 수 있다. 개인 기호에 따라 다른 탄산음료나 꿀을 첨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그 외 뜨거운 물에 꽐라매직을 붓고 꿀을 함께 섞어 주면 '꽐라매직 티'를 만들 수 있고, 요거트에 꽐라매직을 넣으면 새콤달콤한 꽐라매직 요거트 등도 즐길 수 있다.

김준호 세븐일레븐 담당MD는 "꽐라매직은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깔라만시 액기스와 함께 몸에 좋은 요소들을 많이 넣은 만큼 피로 회복 및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며 "친구 및 동료와 함께하는 건강한 회식자리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